본문으로 이동하기 메뉴로 이동하기 상단으로 이동하기 하단으로 이동하기

뉴스

가연의 뉴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가연, 가정의 달 상담 25% 증가…재난지원금 사용 문의도多

작성자
머니투데이 등
작성일
2020.05.22
조회수
1252


- 결혼정보회사 가연 “재난지원금 사용 문의多, 전국 총 7개 점 결제 가능”
- 가연 “가족 결혼 문의도 많아… 좋은 결실 맺었으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결혼정보회사에도 봄 기운이 퍼지고 있습니다.

5월은 어버이날과 부부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가득한 가정의 달로, 새로운 인연을 찾으려는 미혼남녀들의 관심도 덩달아 높아집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는 “결혼을 원하는 당사자가 직접 오는 경우가 가장 많지만, 부모가 자녀의 결혼을 상담하거나 자녀가 부모의 재혼을 문의하기 위해 방문하는 비율도 높다”고 설명했습니다.

“더불어 최근 정부 재난지원금으로 결혼정보 서비스 결제가 가능하기에 더욱 적극적인 문의가 오고 있다”며 “서울, 경인, 수원 등 수도권 지역부터 부산, 대전, 대구, 광주까지 총 7개 점에서 사용 가능하니 해당 지역에 맞게 활용하시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5월을 맞아 가연은 상담 신청한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LG전자 프라엘 초음파클렌저, 키엘 칼렌듈라 세럼-인퓨즈드 워터크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입니다.

가연 관계자는 “5월 현재 지난달 대비 상담 문의가 25% 가량 증가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서인지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싱글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인연을 만들어나간다는 기업의 가치에 맞게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힘 쓸 예정이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본인은 물론 가족의 결혼을 문의하는 경우도 많으니, 대표 전화 및 홈페이지,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관련 기사의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 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정의 달 상담 25% 증가...부모·자녀 위한 문의↑ (머니투데이, 5/20)

가연,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상담 수 증가" (녹색경제신문, 5/20)

가연, 가정의 달 상담 25% 증가 (뉴스웍스, 5/20)

결혼정보회사 가연 “재난지원금 사용 문의多, 전국 7개 점 이용 가능” (하비엔, 5/20)

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정의 달 5월 상담 25% 증가, 부모·자녀 위한 문의 많아” (테크월드, 5/20)

#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업체 #결혼정보 #성혼책임제도 #초혼 #재혼 #맞선 #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순위 #표준약관 #가입비 #무료상담신청 #러브테스트 #결혼정보회사등급 #결혼정보회사추천 #재혼정보회사 #상류층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업체순위 #중매결혼 #대학생미팅 #결혼정보회사비용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업체비용 #직장인미팅 #결혼상대자

이전글 가연, 힘든 시기에 전하는 위로…힐링 도서 3종 선물
다음글 결혼정보회사 가연, 2020 ‘국가브랜드대상’ 7년 연속 수상 영광

가연 제휴 네트워크

가연은 공식협약을 통해 대한민국 유수 기업, 전문직 단체 약 6만명의 임직원에게 결혼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연제휴 브랜드 어워드

안내자료 요청

안내자료 요청

가연 매니저는 심리, 가정복지, 통계 분야의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최적의 성혼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상담 신청하신 분들 중 200분께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입력폼
이름 학력
출생년도 19  

거주지역

성별
연락처
결혼이력
이메일